도움말

제품 성능 및 관리

  • 제품보증기간

    제품보증기간은 구매한 시점으로부터 12개월입니다.

  • 사용하는 연료

    무연 휘발유와 식물성 합성유를 50 : 1로 혼합하여 사용합니다. 옥탄가 95 이상의 고급 휘발유와 JASO FD 등급의 고급 합성유를 권장합니다.

  • 운행가능 시간

    주행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3.2L 연료통을 가득 채우면 평균적으로 30~40분가량 운행할 수 있습니다.

  • 배터리 충전시간 및 성능

    배터리는 스타트 모터와 빌지 펌프 작동에만 사용되므로 운전자의 실력에 따라 배터리의 지속시간이 좌우됩니다. 평균적으로 충전에는 2시간이 소요되고, 150회 정도 시동이 가능합니다.

  • 최고 속도

    모토젯 V2 버전은 55km/h, V2+ 버전은 60km/h입니다.

  • 점검시 필요한 공구

    보드 점검을 위해서는 6각 랜치 세트, 일자 드라이버, 십자 드라이버, 21mm 스패너가 필요합니다.

  • 보관 및 관리

    민물에서 운행한 경우에는 Q20과 같은 윤활유를 엔진에 도포하여 보관하시고, 바닷물에서 운행한 경우에는 바디 외부와 엔진룸 안쪽 및 냉각라인을 물로 깨끗이 세척 후 Q20과 같은 윤활유를 엔진에 도포하여 보관하십시오. 엔진룸 안에 습기가 차지 않게 뚜껑을 열고 건조하여 보관하십시오.

도움말

제품 동작 관련

  • 스타트 모터 동작하지 않음

    과도하게 연속적으로 스타트 버튼을 누르게 되면 스타트 모터의 과열 및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전원 선의 단자가 정상적으로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시고 배터리의 체크 버튼을 눌러 배터리의 이상 유무를 확인합니다. 만약 배터리 표시판에 숫자가 표시되지 않으면 연결잭을 분리 후 재연결합니다. 스타트 모터와 배터리가 정상이면 스피드 컨트롤건의 전선에서 단선된 경우이므로 컨트롤 손잡이 교체가 필요합니다.

  • 피니언 기어의 공회전

    피니언 기어는 강철 재질이라 관리가 중요합니다. 사용 전, 후 Q20과 같은 윤활유를 충분히 도포하여 녹을 방지해야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니언 기어의 분리 방법은 M5 볼트 4개를 풀러 기어커버를 제거하고 링 기어의 M6 볼트 4개를 풀면 교체할 수 있습니다.

  • 시동이 걸리지 않음

    점화플러그를 교환 후 엔진에 결합 전 엔진의 볼트에 접촉하여 점화플러그의 점화 상태를 확인해보세요. 스파크가 약하거나 스파크가 발생하지 않으면 점화코일이 고장이거나 연결 불량일 수 있습니다.

  • 엔진 한쪽이 점화되지 않음

    점화플러그 분리 후 기름이나 습기에 의해 젖어있는지 확인하세요. 점화플러그가 젖어 있다면 건조하거나 새 점화플러그로 교체하세요. 점화플러그에 이상이 없다면 점화코일을 교체해 보세요.

  • 점화플러그 교체 시기

    10시간 운행 후 교체하길 권장합니다

  • 물 안에서 시동 꺼짐

    카뷰레터 세팅 최적화가 필요합니다. 카뷰레터 로우(L) 세팅을 점검해 보세요.

  • 카뷰레터 세팅 최적화

    카뷰레터에 로우(L)는 1h 45min, 하이(H)는 1h 10min을 기본으로 하고 출발 시 시동이 꺼진다면 로우(L)를 5min씩 열어줍니다. 2hold가 max입니다.

  • 빌지 펌프 배수 약함

    빌지 펌프에 이물질이 끼어서 배수가 안되는 경우입니다. 세척 또는 교체가 필요합니다.

도움말

국내 주문 관련

  • 주문 절차

    주문내용 확인 → 배송지 확인 → 배송날짜 확인 → 입금확인 → 제품 포장 → 직접 배송 → 제품확인 → 기초사용법 교육 → 완료

  • 제품 수령 후 확인사항

    제품 수령 후, 즉시 상품의 하자/문제점 확인 바랍니다(7일 이내). 제품의 불량 또는 오배송 된 경우 확인 후 교환 또는 환불로 처리해 드립니다.

  • 출고 및 배송

    A. 물품 발송은 오후 3시 이전 결재분에 한하여 당일 출고 됩니다. B. 재고 부족 및 품절 또는 택배사 사정으로 출고/배송 지연 될 수 있으며 그런 경우 개별 연락드립니다. C. 평균 배송일은 2~3일(영업일 기준) 소요되며, 부피 또는 무게가 택배로 불가할 경우 경동 화물로 배송됩니다. D. 제주 및 도서 산간 지역은 추가 운임 및 배송일 추가 소요되며, 부피와 무게에 따라 추가 운임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E. 모토서프 제품은 직배송을 하며 오후 3시 이전 결제분에 한하여 명일 오전에 출고 됩니다.

  • 교환 및 반품처

    반품 및 교환이나 A/S 요청시, LOGEN 로젠택배 또는 경동화물을 이용하여 아래 주소로 제품을 보내주세요. 보내실 곳 : 충남 보령시 한내여중길 61 모토젯

  • 교환 및 반품 접수기한

    교환/반품은 상품 수령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1. 반품 요청의 기한(7일)이 지난 경우 2. 고객님의 부주의로 상품이 파손, 일부 분실, 사용 흔적으로 상품 가치가 저하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3.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고객의 요청사항에 맞춰 제작에 들어가는 맞춤 제작 상품의 경우

  • 주문 변경 및 취소

    1. 물품 발송 전 접수된 변경 및 취소 건은 즉시 처리해 드립니다. 2. 물품 발송 후 접수된 건은 반품/교환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이때, 추가 배송비가 발생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상품 발송 이후 변경 요청시)

도움말

해외 주문 관련

  • 주문 절차

    주문내용 확인 → 배송지 확인 → 배송날짜 확인 → 입금확인 → 제품 포장 → DHL 배송 → 인보이스 발송 → 완료

  • 제품 수령 후 확인사항

    제품 수령 후, 즉시 상품의 하자/문제점 확인 바랍니다(7일 이내). 제품의 불량 또는 오배송 된 경우 확인 후 교환 또는 환불로 처리해 드립니다.

  • 출고 및 배송

    A. 재고 부족 및 품절 또는 택배사 사정으로 출고/배송 지연 될 수 있으며 그런 경우 개별 연락드립니다. B. 평균 배송일은 각 나라마다 상이하며 7~15일(영업일 기준) 소요되며, DHL항공 화물로 배송 됩니다. C. 각 나라별로 추가 운임 및 배송일 추가 소요될 수 있으며, 부피와 무게에 따라 추가 운임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 교환 및 반품처

    반품 및 교환이나 A/S 요청시, DHL을 이용하여 아래 주소로 제품을 보내주세요. 보내실 곳 : 충남 보령시 한내여중길 61 모토젯

  • 교환 및 반품 접수기한

    교환/반품은 상품 수령 7일 이내에 아래 이메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motojet@motojet.co.kr

  •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1. 반품 요청의 기한(7일)이 지난 경우 2. 고객님의 부주의로 상품이 파손, 일부 분실, 사용 흔적으로 상품 가치가 저하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3.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고객의 요청사항에 맞춰 제작에 들어가는 맞춤 제작 상품의 경우

  • 주문 변경 및 취소

    1. 물품 발송 전 접수된 변경 및 취소 건은 즉시 처리해 드립니다. 2. 물품 발송 후 접수된 건은 반품/교환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이때, 추가 배송비가 발생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상품 발송 이후 변경 요청시)

 

공지사항

  • 모토젯 홈페이지 리뉴얼
 

고객지원센터

  • 전화번호
    070.7718.1835
  • 상담시간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고객센터는 다른 업무로 통화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문의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온라인 문의

온라인 문의

궁금하신 사항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이름 (필수)
이메일주소 (필수)
전화번호
문의사항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자세히 보기
문의하기
Motojet